부산교계 이모저모
CBS교계소식

월-금 오전 4시 55분, 오후 11시
토 오전 4시 55분

[오늘의 방송] 2020년 07월 23일(목) 오늘의 방송

대연동에 위치한 대연교회에서 관리집사님을 모집합니다. 자격요건은 만 40세 이상, 62세 이하의 세례교인으로 1종 보통면허를 소지한 믿음이 신실한 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연교회 628 2260번으로 전화주시거나 대연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찬양으로 여는 세상 <CCM 스타> 시즌7에서 찬양사역자를 꿈꾸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찬양을 사랑하는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경상지역 예선은 95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구 삼일교회에서 열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두나미스 010 8508 5635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신간안냅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경험하기 원하는 성도들을 위한 책 안호성 목사의 <시퍼렇게 살아계신 하나님>이 나왔습니다. 이 책의 저자 울산온양순복음교회 안호성 목사는 목사의 삶이 싫어 두 번이나 세상으로 도망쳤지만, 목숨을 건 두 번의 대수술 끝에 사명에 순종하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고 있는데요. 잠들어 있는 이 시대의 다윗을 깨우는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 <시퍼렇게 살아계신 하나님>입니다.

    


 

우리 자녀 평생 지혜를 책임지는 크리스천 독서법 장대은 목사의 <크리스천 엄마의 독서 수업>이 출간됐습니다. 이 책에서 저자는 고전을 통해 시대를, 문학을 통해 사람을,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알아가는 독서법에 대해 이야기하는데요. 공부 잘하는 도서를 넘어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도록 돕는 최고의 독서법 <크리스천 엄마의 독서 수업>입니다.

  


  

CCM ‘요게벳의 노래작사가 최에스더 사모의 신앙고백 에세이 <사랑으로 산다>가 출간됐습니다. 이 책은 죽도록 나만 사랑하는 시대에, 사랑하는 법을 잃은 인간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25년간 목사 사모로, 네 아이의 엄마이자 다섯 권의 책을 집필한 최에스더의 신간 <사랑으로 산다>입니다.

  


  

독일의 신학자이자 브루더호프 공동체의 설립자, 에버하르트 아놀드가 1차 세계대전 전부터 1920년대 말까지 독일 전역을 순회하며 남긴 강연 메모와 1920년 초부터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강의했던 원고를 토대로 그의 비전을 응축한 책 <하나님의 혁명>이 나왔습니다. 저자는 나치 독일에서 철저하게 복음을 실천하고자 몸부림친 20세기 선지자로 불리는데요. 이 책에서는 그가 꿈꿨던 정의와 공동체,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