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계 이모저모
CBS교계소식

월-금 오전 4시 55분, 오후 11시
토 오전 4시 55분

[오늘의 방송] 2020년 07월 14일(화) 오늘의 방송

대연동에 위치한 대연교회에서 관리집사님을 모집합니다. 자격요건은 만 40세 이상, 62세 이하의 세례교인으로 1종 보통면허를 소지한 믿음이 신실한 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연교회 628 2260번으로 전화주시거나 대연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수영로교회는 선교주간 특별새벽기도회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시는 하나님>을 마련합니다. 717일까지 매일 새벽 550분에 열리며, 콜롬비아, 인도, 탄자니아 등 세계 각 국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이 말씀을 전합니다. 자세한 것은 수영로교회 740 4500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신대학교에서는 중고등부 담당 교역자님들을 위한 진로진학 워크샵 <고진감래>가 7월 14일 오전 10, 고신대학교 영도캠퍼스 예음관에서 열립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교회학교 학생들의 진로 상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안내하며, 사전접수 선착순 50분께는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접수신청에 대한 문의는 990 2215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찬양으로 여는 세상 <CCM 스타> 시즌7에서 찬양사역자를 꿈꾸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찬양을 사랑하는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경상지역 예선은 95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구 삼일교회에서 열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두나미스 010 8508 5635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신간안냅니다. 김동호 목사의 창세기 이야기 <날마다 기막힌 새벽, 날기새>가 출간됐습니다. 이 책은 지난해 김동호 목사가 폐암 선고를 받고 시작한 유튜브 채널 날마다 기막힌 새벽의 창세기 이야기만을 모은 것으로, 하나님을 주로 고백할 때 진정한 자유와 평안이 펼쳐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요. 하나님이 늘 옆에 계셨기에 암에 걸린 지난해가 가장 행복한 한 해였다는 저자의 고백이 독자들을 천국 살기로 이끌고 있는 책입니다.

  


  

코로나 시대 성경이 펼치는 예언자적 상상력, 월터 브루그만의 <다시 춤추기 시작할 때까지>가 나왔습니다. 세계적 성서학자인 저자는 우리가 지금의 상황을 해석하고 그 안에서 기도하며 새로운 미래를 희망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코로나 시대의 위기를 성경적 신앙으로 이해하고 바르게 반응하기 원하는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책 <다시 춤추기 시작할 때까지>입니다.

  


  

목회자가 존경하는 탁월한 설교가이자 목회자인 박신일 목사의 신간 <은혜가 걸어오다>가 나왔습니다. 이 책은 특별히 욕심 많은 우리의 자화상인 야곱을 들어 하나님의 감당할 수 없는 은혜를 이야기하는데요. 우리들의 인생 켜켜이 아로새겨진 하나님의 은혜를 깊이 느낄 수 있는 책 박신일 목사의 <은혜가 걸어오다>입니다.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