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계 이모저모
CBS교계소식

월-금 오전 4시 55분, 오후 11시
토 오전 4시 55분

[오늘의 방송] 2020년 04월 18일(토) 오늘의 방송


총신대 김성광 교수의 아가페 신부사역 훈련 공개강좌가 427일 월요일 오후 2, 동서대 사회교육원 301호실에서 열립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휴대전화 010 5800 4012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백양로교회는 51일부터 8일까지 <하누카 특별기도회>를 마련합니다. 하누카는 수전절로, 성전 정결과 성전회복을 기념해 정결예식을 8일간 행하는 절기며, ‘회복의 은혜를 주소서라는 주제로 매일 오전 6시에 열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백양로교회 898 3740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목회자 사랑 나눔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운동은 부산의 목회자들이 자신의 사례비 중 일정 부분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동참하기 원하는 목회자는 부산성시화 코로나10 대책위원회 사무국장 성창민 목사 010 7607 7179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간안냅니다. 꿈의교회 김학중 목사가 기도가 어려운 그리스도인의 기도 안내서 <답은, 기도>를 펴냈습니다. 이 책에서는 기도의 원리와 방법, 실제를 성경인물들을 통해 명쾌하게 풀어내는데요.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기도해야 하는 지 육하원칙에 따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스무 살에 예수님을 만나 21년을 훈련받고 선교지로 나가 6년을 열정으로 사역한 선교사에게 주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나의 영광을 짓밟았다.” 충격적인 말씀 앞에서 선교사는 의아해하고 분노하지만 이내 주님의 뜻을 깨닫게 되는데요. 나의 열심이 하나님의 뜻이 아닌 혹시 나의 만족때문은 아닌지 우리를 돌아보게 만드는 책. 최요나 선교사의 <네가 나의 영광을 짓밟았다>입니다.

  


  

분노와 씨름하고 스트레스에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책 <분노와 스트레스, 하나님의 방법으로 다스리기>가 출간됐습니다. 이 책의 저자인 성경적 상담가 웨인 맥은 다양한 상담 사례를 제시하며 우리가 자신의 분노와 스트레스에 정직하게 직면하도록 인도하는데요. 또한 성경을 깊이 있게 분석해 이 문제를 하나님 앞에서 해결하기 위한 실질적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다윗의 열쇠대표 김선교 선교사의 <고민하고 생각하고 질문하자>가 출간됐습니다. 이 책은 이 시대에 믿음으로 사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말씀 앞에서 살아가고 있는 간절한 몸부림을 담은 이야긴데요. 결국 말씀이 답이라는 확신으로 증인된 삶을 살아가는 모습은 적당히 믿음 생활을 이어가는 우리 자신을 돌아보게 합니다.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