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계 이모저모
CBS교계소식

월-금 오전 4시 55분, 오후 11시
토 오전 4시 55분

[오늘의 방송] 2020년 04월 11일(토) 오늘의 방송


김도명 목사 시무 브니엘교회에서는 차에서 내리지 않고 계란을 받아갈 수 있는 부활절 에그 스루를 진행합니다. 4월 11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브니엘교회 야외 주차장에서 열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브니엘교회 864 6111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부활절 연합특별기도회가 4월 12일 주일 오후 3시 백양로교회에서 열립니다.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며, 기도회 실황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중계됩니다. 부산지역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바랍니다




 

총신대 김성광 교수의 아가페 신부사역 훈련 공개강좌가 427일 월요일 오후 2, 동서대 사회교육원 301호실에서 열립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휴대전화 010 5800 4012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고난주간을 맞아 목회자 사랑 나눔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운동은 부산의 목회자들이 자신의 사례비 중 일정 부분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동참하기 원하는 목회자는 부산성시화 코로나10 대책위원회 사무국장 성창민 목사 010 7607 7179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간안냅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책 <부활의 주와 함께 살라>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건을 중심으로 오늘날의 그리스도인들이 붙들어야 할 삶의 의미와 소망을 제시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이 2000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어떻게 우리의 삶에 매 순간 소망이 될 수 있을지, 어떻게 날마다 새 힘을 얻으며 승리하는 삶을 살지 이 책을 통해 도전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코로나19와 같은 대유행병 상황을 어떻게 바라봐야 할까. 황을호 박사의 책 <대유행병과 기독교>는 대유행병이 발생했던 상황들을 살피고, 이런 유행병이 발생하는 이유와 그리스도인들의 자세를 성경의 예시를 들어 설명합니다. 이 책의 저자 황을호 박사는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이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주권자라는 사실을 신뢰하고, 하나님이 세워주신 국가의 지침과 해당 분야 전문가들의 지침을 존중해야 한다고 말하는데요.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작금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는 신간입니다.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