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계 이모저모
CBS교계소식

월-금 오전 4시 55분, 오후 11시
토 오전 4시 55분

[오늘의 방송] 2020년 05월 30일(토) 오늘의 방송

<땅끝교회 선교훈련학교>6월 한 달 간 매주 토요일마다 영도 홀리조이센터 6층에서 열립니다. 조이선교회 손창남 선교사를 비롯해 탁지일 교수, 안맹환 목사 등 선교분야의 탁월한 강사진들이 함께 하는 이번 선교훈련학교에 선교사역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신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수강과목은 코딩메이커, 3D프린팅, 드론 자격증반, 3D펜아트, 어린이 과학수사대 등이며, 학생과 일반인 모두 수강 가능합니다. 등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신대평생교육원 990 245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3회 기쁨의집 독서캠프 <사랑의 레가토>810일부터 13일까지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예평교회에서 열립니다. 이번 독서캠프에는 청파교회 김기석 목사를 비롯해, 정릉교회 한희철 목사, 제주 사랑하는교회 서성환 목사 등이 함께 하며, 선착순 50명을 모집합니다. 등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기쁨의 집 464 1734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간안냅니다. 광주 사랑의교회 담임인 박희석 목사의 신간 <은혜는 내일 오지 않는다>가 출간됐습니다. 이 책에서 저자는 우리보다 앞서 육체적, 정신적 골짜기를 지나며 경험했던 하나님의 은혜와 위로를 들려주는데요. 긴 터널을 지나면서도 끝이 보이지 않는 성도들에게 친절한 안내자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책입니다.

  



  

생명의말씀사가 펴낸 서창희 목사의 책 <친구를 위한 복음>은 욜로 라이프를 외치고, 소확행 인생을 꿈 꿔 봐도 어쩐지 마음 한구석이 허전한 요즘 젊은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책인데요. 직장과 돈, 진로, 사랑, 결혼 문제로 씨름하며 인생의 진짜 의미를 찾고자 하는 요즘 친구들을 위한 직문 직답. 그리고 그 질문 끝에서 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는 책 <친구를 위한 복음>입니다.

  



  

말기암 판정 이후 80차 항암치료로, 살아있는 것 자체가 기적인 천정은 자매의 믿음의 고백 <나는 주님의 것입니다>가 나왔습니다. 저자는 이 책에서 암은 선물이고 죽음은 소망이라고 고백하는데요. 지금은 걷는 것마저 위태로운 상황임에도 날마다 암 환우들에게 부활 복음을 전하고 있는 그녀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책입니다.

    



 

철학자 강영안의 신간 <읽는다는 것>이 출간됐습니다. 이 책에서는 동서고금을 종횡하며 문자와 읽기의 철학을 논하면서 사람을 온전히 빚어내는 읽기의 방식이 무엇인지 살피는데요. 성경 읽기와 삶을 가까이 연결하기 위한 친절한 안내를 제공하고 있는 책 <읽는다는 것>입니다.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