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계 이모저모
CBS교계소식

월-금 오전 4시 55분, 오후 11시
토 오전 4시 55분

[오늘의 방송] 2020년 05월 09일(토) 오늘의 방송



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목회자 사랑 나눔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운동은 부산의 목회자들이 자신의 사례비 중 일정 부분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동참하기 원하는 목회자는 부산성시화 코로나10 대책위원회 사무국장 성창민 목사 010 7607 7179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간안냅니다. 국내 대표적인 성경적 성교육 강사 양성기관인 에이랩의 주강사, 김지연 집사의 책 <너는 내 것이라>가 출간됐습니다. ‘디지털 세대를 위한 성경적 성교육시리즈 1권인 <너는 내 것이라>는 어둡고 은밀하게 차세대를 유혹하는 디지털 매체의 실체와 그 대처법을 성경적 근거와 정확한 자료를 바탕으로 구체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최고의 말씀 선생님은 엄마다.” 말씀 심는 엄마 백은실 사모가 전하는 믿음교육 이야기 <엄마표 신앙교육>이 출간됐습니다. 이 책에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매일 말씀암송 가정예배를 드리며, 말씀을 선포하고 그 말씀에 순종하며 살아가는 행복한 가정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말씀으로 양육하기 원하는 모든 부모들에게 도전이 되는 책입니다.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가 <십자가에서 살아난 가정>을 펴냈습니다. 이 책은 유기성 목사가 10여 년에 걸쳐 전한 가정 주제 설교의 핵심인데요. 저절로 잘 하게 되리라고 생각했던 가정생활, 부부생활, 자녀교육 등 저자의 경험을 나누며 어떻게 십자가 복음이 가정을 살렸는지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가 <포스트 코로나, 한국교회의 미래>를 펴냈습니다. 갑자기 닥친 코로나19로 인해 예배가 중지되는 사태까지 일어난 요즘. 이 책은 코로나19 이후의 사회변화, 교회 환경변화에 대한 고찰을 통해 한국교회의 미래를 향한 전략과 새로운 포맷을 제시하면서 한국교회가 가야 할 길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Leave Comments